Communication
V.O.C 센터
V.O.C 관리 프로세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
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
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문제 발생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기준에 의거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해드립니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겠습니다.
V.O.C 접수 방법
고객 센터
031 - 295 -1550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www.msfmc.co.kr
031-295-1550
건강한 급식 문화의 시작
지금 바로 상담 받아 보세요
본사 (주)명성에프엠씨
대표자 : 김미경
사업자등록번호 : 124-86-42635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금호로 133
북부지사 명성에프에스
대표자 : 이지현
경기도 파주시 중앙로 279 장안프라자 403호
이동급식 수원센터
이동급식 평택센터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양교리 1094-10
위탁상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자 : 김미경 사업자등록번호 : 124-86-42635
경기 평택시 오성면 양교리 1094-10
회사소개
명성시스템
명성의 비지니스
위탁급식 상담
명성네트워크
명성에프에스
위탁상담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 2025 명성에프엠씨 All rights reserved.